히치하이커의 PICKS는 항공이나 크루즈, 호텔 핫딜가를 활용해 여행 전문가가 만든 여행 플래닝 콘텐츠입니다. 모든 상품가는 작성 시점에 한하며, 여행상품의 특성상 언제든지 가격은 바뀌거나 매진되어 사라집니다. 가장 빠른 PICKS를 받아보고 싶다면, 유튜브 히치하이커TV를 구독하시는 게 좋습니다.
1. 항공 : 에티하드 서유럽 + 몰디브 60만원 대? (바로 가기)
유튜브에서 소개했던 항공 검색 서비스 메타온메타에서 최근 소개한, 흥미로운 항공 루트가 있습니다. 모든 날짜에 저 가격이 나오는 건 아닌데, 오늘 소개할 2024년 9월 말 유럽 크루즈와 딱 맞는 항공권을 찾아내어 소개해 봅니다.
- 인천~아부다비
저는 아부다비도 여행하고 싶어서, 아부다비 스톱오버 4박을 넣었고요. (에티하드는 4~5성급 스톱오버 호텔을 최대 4박까지 할인가로 제공합니다)
- 아부다비~런던 (9/19~9/23) 로마~몰디브 (10/21)
영국(사우스햄튼)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노선은 대부분 기항지로 되돌아가지만, 일부 크루즈는 로마(치비타베키아)로 향합니다. 그래서 런던과 로마 사이의 비연결 구간은 크루즈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무려 한 달간 유럽을 돌면서요. 👉🏻 크루즈 바로 가기(한국인 예약 가능)
- [미포함] 몰디브~인천 : 아시아나 (스타 얼라이언스) 마일리지 서남아 편도 25000점
아시아나의 미래가 불투명해서, 마일리지도 가급적 올해 다 소진해야 하는데요. 이 여행을 위해 남겨둔 마일리지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찰떡이네요.ㅎㅎ 잘하면 비즈니스로도 귀국할 수 있겠습니다. 캬…
2. 크루즈 : 프린세스 크루즈의 26박 27일
노르웨이 + 영국 + 스페인 + 몰타 + 이탈리아 OUTSIDE $2,920~? (바로 가기)
위 항공편을 타면, 런던에 9월 23일에 도착합니다. 런던에서 크루즈 항구인 사우스햄튼까지는 기차로 1시간 10분 거리죠. 구글맵 경로
이 기차는 워털루 역에서 출발해요. 저는 워털루 역에 찜해 두었던, 멋진 호텔에서 하루 머물고 출발할 예정입니다. 👉🏻워털루 역의 추천 호텔 바로 가기
사우스햄튼 역에서 크루즈 항구는 택시 10분 내외로 가까워요. 많은 크루즈가 기차역에서 전용 셔틀을 운행하기도 합니다.
크루즈는 9/24일 사우스햄튼에서 출발해 10/20일까지 무려 26박 27일동안 서유럽을 여행합니다. 영국에서 출발해 노르웨이에 갔다가 다시 영국으로 돌아와 추가 승객을 태우고, 스페인 + 몰타 + 이탈리아를 차례로 여행하게 됩니다. (크루즈 예약 바로 가기 – 한국인 직구 가능)
한국 여행사를 이용한다면 상상도 못할 가격으로 직구를 하면 됩니다. 인테리어(인사이드, 창문없음)가 2,667USD, 창문이 있는 아웃사이드(OUTSIDE)가 $2,920USD, 테라스가 있는 발코니룸이 $5,867USD, 스위트 $6,189USD이니다. 가성비를 보면 아웃사이드가 가장 좋겠네요. 크루즈 요금은 2인 1실의 1명 요금이고, 세금을 더하지 않은 금액입니다. 예상 실결제액은 고환율 감안해 1인당 약 5백만원 정도 예상됩니다. 1달간 식사와 숙박이 포함된 금액이니, 비싸진 않죠.
로마에 도착하는 날은 10월 20일 오전인데요. 위 항공편은 10월 21일 로마에서 몰디브로 향합니다. 기차를 타고 로마 시내로 이동해 구경한 후 1박을 하고 다음 날 공항에 가면 좋겠네요. 로마 호텔 바로 가기
3. 몰디브 여행은 보너스 (추천 호텔 바로 가기)
재미난 항공권 스케줄에 맞추려다 보니, 팔자에도 없는 몰디브 여행을 하게 되었네요? 마일리지도 소진하고 몰디브도 구경하고, 1석 2조입니다.
호텔 전문가가 추천드리는 몰디브 신상 리조트 무려 6곳, 아래에 링크해 두었습니다. 몰디브 호텔이라고 다 비싸다고 생각 마세요. 가성비 호텔 많습니다!